주제 | 코로나 19로 인한 온라인 개학이 효과적인가? |
---|---|
기간 | 20.05.01 ~ 20.05.17 |
내용 | 1인 토론자(찬성측) 3310 박지해
반대측 토론자 2508 김인혁 2513 연소현 2518 이산 1316 심영섭 1113 선승민 1122 이민섭 2631 홍다인 |
[찬성] 홍다인 토론자의 주장에 대한 반론 |
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박지해 | 등록일 | 20.05.12 | 조회수 | 38 |
온라인 개학은 학생들의 수업참여도가 낮다고 하셨는데, 저는 수업의 방식에 변화를 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. 먼저, 일방향 수업을 학생들이 강의를 틀어두고 학습종료만 클릭을 눌러 수강완료를 한다고 하였는데, 각 과목 선생님들께서 강의를 들으면서 빈칸을 채우는 유인물을 같이 탑재하는 방식으로 수업참여도를 높일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또한, 선생님들께서도 학생들의 이해도 파악을 위해 수업 후 간단히 내용정리했던 것을 퀴즈로 내게 된다면 학생들이 상대적으로 어떤 부분을 어려워하는지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제가 제시한 방법을 실행한다면 학생들의 수업참여도 증진이라는 기대효과가 나타나지 않을까요? |
이전글 | 연소현 토론자의 주장에 대한 반론 |
---|---|
다음글 | 이민섭 토론자의 주장에 대한 반론 |